◎ 아는게 힘!

카타르월드컵 국대명단 발표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9. 9. 2. 07:30

카타르월드컵 국가대표 명단이 발표되었습니다. 명단을 보면서 의외의 선수도 보이고 또 이 선수가 없네라는 갸우뚱도하게 되었습니다. 암튼, 우리나라 국대 선수들이 2002년 월드컵처럼 기적을 다시 한번 만들었으면 합니다.

 

 

 

 

한때 제2의 메시라고 불리던 이승우 선수가 없네요. 피지컬적인면을 보완하기 위해 훈련도 열심히 하든데 암튼, 이번에 탈락을 하게된거 같습니다. 그 단짝인 백승호 선수는 있네요. 그리고 우리의 슈퍼인기스타 이강인 선수가 명단에 포함돼있네요. ㅎㅎ 그것만으로도 좋습니다.

그리고 9월 조지아와 투르크애니스탄과 친선전민 2차 예선전이 있네요. 암튼, 경기 잘 치르고 2002월드컵의 기적을 다시 한번 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